목차
"짧고 무난한 가을(9월, 10월, 11월) 안부 문자"
간결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인사말들만 모아 추천드립니다!
※ 만약 조금 더 긴 장문의 문자를 보내고 싶다면? ※
함께 있었던 특별한 일, 고마웠던 일 또는 함께 하고 싶은 일 등을 포함하여 작성해 주세요!
예시)
할머니, 잘 지내고 계시죠? 9월이 되니 날씨도 많이 선선해지고 가을이 시작된 것 같아요. 어릴 때 할머니랑 할아버지가 주셨던 따뜻한 기억들이 문득 떠오르네요. 그때 먹었던 전이나 송편 맛이 아직도 잊히지 않아요. 요즘 몸은 편찮지 않으신가요? 환절기라 아침저녁으로 기온 차가 커서 감기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. 이번 추석에는 꼭 찾아뵐게요. 건강하시고, 따뜻한 가을 보내세요!"
가을 분위기 이미지 / 배경화면
가족에게 보내는 9월 안부 문자
- "9월이 시작됐네!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. (가족들)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? 우리 시간 내서 가을 나들이도 가자!"
- "아침저녁으로 날이 많이 선선해졌어. 감기 조심하고 따뜻하게 입고 다녀! 사랑해~"
- "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데, 다들 잘 먹고 잘 자고 있지? 건강 잘 챙겨!"
- "9월은 풍성한 계절! 우리 가족들도 마음이 가득 차길 바라. 언제나 힘내고 파이팅!"
- "가을 타는 건 아닌지 걱정이네. 이번 가을도 따뜻하게 보내자!"
친구에게 보내는 9월 안부 문자
- "9월이네! 이제 더위도 가시고, 가을옷 입을 준비는 됐어? 가을 분위기 물씬 느끼러 나가자!"
- "가을이 오니까 약간 센치해지려고 하는데, 곧 만나서 가을을 즐겨보자. 커피 한잔 ㄱ? (어때?)"
- "벌써 9월이라니 시간 참 빠르다! 우리도 곧 한 번 만나야지! 뭐 하고 지내?"
- "가을엔 독서의 계절이라는데, 너도 독서나 해볼까? 아님 그냥 만나서 수다나 떨까? ㅋㅋ"
- "아침저녁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지? 건강 챙기고, 이번 가을엔 재미있는 추억 많이 쌓자!"
친척에게 보내는 9월 안부 문자
- "가을이 시작되는 9월이네요! 늘 건강하시고, 즐거운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!"
- "환절기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시죠? 시원한 가을바람 느끼면서 행복한 9월 보내세요!"
- "가을 하늘처럼 맑고 기분 좋은 9월 보내세요! 언제 한 번 얼굴 뵈러 가겠습니다!"
- "추석이 다가오는데 이번에는 뵐 수 있을까요? 아무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9월 되시길 바랍니다!"
- "가을이 다가오니 생각이 나네요. 건강하게 지내시고, 다음에 꼭 뵈어요!"
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보내는 9월 안부 문자
- "할머니, 할아버지! 9월이라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. 건강 꼭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!"
- "가을이 되니까 할머니 할아버지 생각이 많이 나네요. 꼭 건강하시고, 시간 되면 찾아뵐게요!"
- "환절기에는 항상 건강이 제일 중요한 거 아시죠?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하세요!"
- "할머니, 할아버지 가을바람이 부니까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.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!"
- "올가을에도 건강하게! 가을 나들이도 가고, 좋은 시간 많이 보내요!"
회사(직장) 선배에게 보내는 9월 안부 문자
- "선배님, 어느덧 9월이네요.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늘 하시는 일 잘 되길 바랍니다!"
- "OO님,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. 시원한 가을바람처럼 선배님께도 좋은 일들 가득하길 바랍니다!"
- "OO님,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죠?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, 좋은 가을 보내세요!"
- "벌써 가을이네요! 선배님께서 말씀하신 그 목표들도 가을처럼 결실을 맺으시길 바라요."
- "9월이 오니까 커피 한잔하기 딱 좋은 계절이네요. 시간 되시면 커피 한잔 하러 가요!"
회사(직장) 동료, 후배에게 보내는 안부 문자
- "어느덧 9월이야! 우리 가을에도 파이팅 하자! 올해도 얼마 안 남았네 ㅎㅎ"
- "환절기라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졌어. 감기 조심하고 이번 달도 파이팅!"
- "9월이 왔으니 이제 슬슬 가을 준비해야지. 올해도 재밌게 보내보자!"
- "가을은 추억 만들기 좋은 계절이라던데, 우리도 추억 쌓을 만한 프로젝트 하나 해야겠어!"
- "선선해진 가을바람맞으면서 일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(?)ㅋㅋ 그냥 파이팅 하자!"
선생님, 스승님에게 보내는 9월 안부 문자
- "선생님, 9월의 가을바람처럼 마음이 편안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!"
- "스승님,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왔습니다.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9월 되세요!"
- "가을이 찾아왔네요.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지혜로 올 가을도 알차게 보내겠습니다!"
- "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. 언제나 가르침에 감사드리며, 행복한 9월 되세요!"
- "선생님,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네요. 따뜻한 차 한잔 하시면서 여유로운 9월 보내세요!"
관련 글
'울산정보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삼양 신제품 프로틴 드롭 [단백질 음료] (0) | 2024.11.27 |
---|---|
부모급여 지급시기 & 지급대상 │모두 신청 가능 (10) | 2024.10.31 |
2024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'며칠부터 며칠까지?', '날씨는?' (1) | 2024.09.04 |